스트리머 침착맨 클릭하여 내용 펼치기

침착맨 주변인물들과 회식해야한다면?

각 직급에 누가 앉느냐에 따라 자리마다 분위기 엄청 다를 것 같지 않음? 조용하게 먹는 자리도 있을 것 같고, 계속 떠들어서 정신없을 자리도 있을 듯. 내가 어디 앉을지 기준으로 한번 자리 골라보면 됨.

view 배지
board 배지
share 배지
눈팅족
참여 69
공유 5
IFboard Logo
사장님
사수
부장님
직속 후배
팀장님
동기
💬

아이템을 끌어 배치하거나 클릭하여 반응 및 영상 확인

💬 아이템을 클릭하여 댓글을 작성하세요.
ME
익명_2dab2  · 2026.04.13

랜덤돌렸더니 앉을 데가 없네..그나마 1번자리?

469 댓글 이미지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