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을 끌어 배치하거나 클릭하여 반응 및 영상 확인
-
1이미지 추가는 서버에 저장되지 않으며, 새로고침 시 초기화됩니다.
아구찜
비지찌개
닭똥집
조개구이
평양냉면
곤약
알탕
곶감
미나리
양고기
건포도
두리안
트러플
계피(향)
매생이
미더덕
돼지껍데기
도토리묵
코다리
콩밥
도라지
제첩국
추어탕
마라 음식
번데기
코코넛 음료
솔의 눈
닥터페퍼
선지
콩국수
물에 빠진 고기
게장
멍게
브로콜리
깻잎
생선 구이
회
가지
오이
산낙지
생간
천엽
과메기
청국장
고수
순대부속
곱창 및 내장
닭발
파인애플 피자
민트 초코
생굴
홍어
약밥
성게알(우니)
💬
[아구찜]
존맛
💬
[비지찌개]
어우
💬
[닭똥집]
존맛
💬
[조개구이]
조개 알러지있음
💬
[평양냉면]
섭취
💬
[곤약]
재료잖슴~~~~
💬
[알탕]
FUCK YEAHHH
💬
[곶감]
곶감이 왜 호불호가갈림 난생처음듣네
💬
[미나리]
없어선안되는존재
💬
[양고기]
먹어본적 없는데 맛있을것 같음
💬
[건포도]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지만 난 빵 안에 들어있는 건포도를 좋아했어
💬
[두리안]
진짜 냄새가 존나 심함;;; 근데 중국 백화점에서 이냄새 따라가면 마트 쉽게 찾음
💬
[트러플]
발냄새남
💬
[계피(향)]
야르
💬
[매생이]
매생이국 비주얼만 참는다면 해조류의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
[미더덕]
악마의 불123알
💬
[돼지껍데기]
너가 진짜 맛있는 돼지껍데기를 안먹어봐서 그래
💬
[도토리묵]
급식에 나오는날 급식실내가다털음
💬
[코다리]
밥위에 코다리살 시래기 올려먹으면 이것이 야르
💬
[콩밥]
밥에다른거섞지말라고죽는다진짜 5미리이하까진 봐주겠는데 그이상이면 좀비대식물 콩식물처럼 얼굴에 발사할거임
댓글 269
피드로 보기ME
추천 콘텐츠
이미지 미리보기
아이템 제안
추가하고 싶은 아이템을 알려주세요. 아래 댓글 목록에 기록됩니다.
원하는 캐릭터, 가수, 음식, 게임 등을 자유롭게 제안해주세요.
🏆 베스트 댓글
마싯겟다
게장 먹고 싶다
양고기 먹고싶다
나 개초딩인가본데
...
익힌생선빼고 다가능
존맛탱구리
존맛인거 개많네
칸좀 늘려주셈ㅋ
난 못먹는게 없네...
흐아아아아아아 배고파
난 편식 따위 하지 않는다.
고수 빼면 대부분 날 것이나 너무 매운 것, 내장 같은 특수 부위류. 닭발은 먹을 만한 살이 있음?
오이랑 약밥, 생선구이가 매니악한 건지 의문이지만 아주 호불호 강한 것 아니면 내가 대체로 잘 먹는 편이네ㅋㅋㅋㅋㅋㅋ 성게알은 따따베 때문에 먹어보고 싶음
오이싫어
물에빠진고기는 뭐냐 개츠웃기네
마라먹고싶당
맛있쟌냐
두리안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생간은 시발 먹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랑 같이 밥먹기 참 힘들다
ㅇ
강박증있음?
강박증있음?
산낙지 넣어주세요
산낙지 우엑
산낙지 넣어주세요
아 산낙지 인정
맛있는거 많네
안먹어본 거 빼고 다 넣음
돼지띠는 고개를 드시오
에바
나... 못 먹는 게 없었구나???
존나잘머긍ㅁ
음식이부족하네
오
ㄹㅈㄷ 편식쟁이
가지죽어
야르
앙♡
몰랐는데 나 편식 개많이하네...
나 생가보다 편식하네
자리가 없어ㅠㅠ
정말 한결같이 물에서 나온 것들(수산물) 섭취 안함
컨셉아니고 진지하게 세상이 잘못됨...
ㅇㅇ
.
없못먹개많아
끄응ㅇ
.
?
존나 잘쳐먹네,,
예몽몽은 뭐 다 먹냐?
우?
편식을해
ㅇㅅㅇ
으..
하고보니그냥 육식됨
칸이부족함
오호라
편식도르
생각보다 가리는게 없네........
섭취 불가중 몇개는 알러지라... 대체적으로 잘먹는듯
와 이분 책상 어떻게 정리햇을지 보고싶다
...
사진이 꽉껴요
계피는 알러지때문이지...
꽉껴
우웩 ㅠㅠ
배고푸당
자리가 부족한데 좀 늘려줘
ㅋㅋ
piece-4097
.
의미잇냐
맛있는 거 너무 많네
극혐 음식 넘 만타
이게맞나
좋아요
에초에 못먹을 만한 음식만 존나 넣어놨음..
.
두리안 안먹어봐서 논외
가능칸 늘리라고
어떡
표가 작다 안먹어본거뺌
먹어본거 다함
한국인으로 살기 힘들어효
해산물실어
자동으로 정리해줄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안먹어본게 넘 많아서 일단 못먹기로
와
삑 돼지
듀
간장게장은신이다
그냥 뭐 yes맨 평냉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왠만한거는 3번은 먹어보고 정해보는데 번데기는 보기만 해도 헛구역질 일어나서 절대 못 먹어... 비선호 말고도 한번도 안 먹어봄. 도 있으면 좋겠다 트러플도 안 먹어봤고 코다리도 안 먹어봤고 두리안도 먹어본적 없어~!!
ㅠㅠ
알레르기 있는 건 아니여서 섭취불가는 1개밖에 없음. 근데 싫어서 안 먹는게 너무 많아서 각각마다 칸을 좀 늘려야할 듯???
존맛 칸 좀 넓혀줘
어흐
입맛 좀 까다로움.
굿
으 이런걸 먹기라도 하라는거임?
앙
세상의 모든 음식은 죄가 없다
닭
청국장 <- 신이 실수로 만든 최상의 음식;
딱히 모르겠는건 비선호로 뺐는데 생각보다 잘먹는듯
나 편식 안했네;;
먹다보면 괜찮은게 있고 먹어도 안되는게 있고..
ㅇㅈ?
아 왜 맛있는거 없음??
존맛 칸 좀 늘려주셈
편식대마왕 출격 !!
먹잘알 ㅇㅈ?
게장 나가
5개는 안 먹어봐서 모르는지라 뺐는데 아니 나 진짜 가리는게 거의 없네 ㅋㅋㅋㅋㅋ 진짜 다쳐묵이구나
안 넣은건 안 먹어 본것들
냐비식성
어?
냠냠
민초 맛잘알 이시네 ㄹㅇㅋㅋ
솔의눈이 크랙인데;
먹어본적 있는 것만으로
익명님 하루종일 집에 가둬서 민트초코만 먹이고 싶습니다.
얌
존맛 표를 늘려달라
생각보다 잘 먹는듯
나 생각보다 잘먹네?
교과서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tp
인자강추
Intp22
맨 윗줄은 한번도 안먹어봤거나 먹었을순 있는데 기억이 안나는 음식
완전 어른이네